가운데 정렬의 공포에서 벗어날 수 있을까?
(이 글은 티스토리 베타테스터 참가글입니다)
티스토리 에디터의 가장 큰 공포는.. 언젠가부터 잘 안되기 시작한 "가운데 정렬"이다.
거, 무슨 헛소리냐고 생각하겠지만, 먼저 글 색깔이나 크기를 바꾼 후에는 가운데 정렬이 제대로 되지 않아서 결국은 HTML모드로 들어가서 일일이 태그를 손 봐야 하는 것이 현재의 상태다.
그리고 그걸 딱히 집어내기가 참 힘들었는데, 이번에 티스토리 베타테스트를 하면서 체크를 해보니, 가운데 정렬이 참으로 자유롭다.
아.. 이젠 됐다. 가운데 정렬만 잘 되어도 이젠 스트레스 없어진다.
가운데
정렬
잘되는
티스토리
정말 괜찮다.
사실, 나는 티스토리 베타테스터면서 아주 불량한 테스터였다. 그나마 몇개의 테스트 중에서 '다음 블로그 에디터' 도 테스터 정도가 리포트라도 제대로 올린.. 수준이었다.
그런데, 다음 블로그 에디터와 티스토리 에디터가 거의 같은 수준으로 개발된 것을 보니.. 덩실덩실.. (사실은 다음 블로그에 에디터 칭찬 마구 해 주면서 다음 블로그가 최고라고 하고 온지 몇 분 안되었지만.. ^^)
티스토리! 빨리 업그레이드 되었으면 좋겠다. 그래서 좀 쉽게 글 좀 썼으면..
그런데.. 제목 입력창을 따로 두지 않고, 본문내에서 입력하게 한 것은.. 좀 낯설다. 그리고 이젠 엔터가 예전 엔터와 다르다니.. (예전 엔터와 같은 역할은 Shift+엔터인가?) 더 낯설기도 하다. 그리고, 이전버전에서는 한 화면에 다 보이는 "공개여부" 등이 따로 따로 탭으로 된 것도 불편하기 짝이 없다. 이건 선택 할 수 있도록 해주면 안되나?
어쨌든..
그래도 화이팅! 티스토리!
미디어 한글로
media.hangulo.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