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그냥 재미로

공중전화로 공짜 문자 보내는 방법

공중전화로 공짜 문자 보내는 방법



이런 공중전화도 다 있네?

무릇 공중전화란... 이렇게 생겨야 마땅하다.. ^^

사용자 삽입 이미지


요즘 지하철을 지나다보면, 다음과 같은 신기하게 생긴 공중전화가 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어쨌든, 이 새로운 공중전화는 버스카드 충전 기능등 최첨단 기능으로 무장한 무서운 녀석이다.

그 중에서 단연 돋보이는 것은 "문자보내기 기능"이다. 아직 많은 사람이 모르지만... 아직 시범 서비스라 공짜로 문자를 보낼 수 있다.

하지만, 나도 이런 소식을 TV에서 보고 한참이나 이 녀석(?)과 씨름했지만, 대체 "문자보내기" 버튼이 어디 있는지 몰라서 헤매야 했다. 결국, 모두 알아냈고, 그 내용을 공유하고자 한다.


공중전화에서 공짜 문자 보내기! 비법 대 공개!!

성질 급하신 분은... 아래 동영상을 보시라!





사용자 삽입 이미지

다시 이 공중전화를 자세히 보면.. 오른쪽에 "기능검색"이란 것이 있다. 이게 바로 핵심이다. 이 버튼을 누르면 된다. 참... 꼭 수화기 들고!


사용자 삽입 이미지

물론, 상세히 써 놓았지만 아무도 안보는 (--) 윗쪽 안내 문에도 비밀은 쓰여 있다. 하지만.. 중요한 것은 돈은 안넣어도 된다는 것!


사용자 삽입 이미지


사용자 삽입 이미지
기능선택 버튼을 누르면 나오는 화면. 1번을 선택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리곤 문자를 입력한다. 키패드 방식은 '이지한글'이라 불리는 방식이므로 손쉽게 가능하다. 단지 삭제키는 중앙의 화살표키 중에서 아래쪽 방향키(↓)를 누르면 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받는사람, 보내는 사람 번호를 입력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그러면 끝!

내 경험으로 문자 하나는 잘 가는데, 한 번호에 여러개의 문자는 보내는 기능이 좀 안되는 것 같다. (막아 놓았나? ^^) 어쨌든, 휴대폰 배터리가 다 되어서 동동거리고 있을때나, 고유가시대, 20원이라도 아끼겠다는 마음이 있다면, 충분히 활용이 가능하리라.

각종 메신저 무료문자, 통신사 홈페이지에서 제공하는 무료문자 등등을 잘 섭렵하면 돈된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축> 이 글은 2008년 7월 18일 다음 메인 "카페.블로그"란에 소개되었습니다




미디어 한글로
2008.7.16.
media.hangulo.net

 
  • 이전 댓글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