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 마일리지 원칙 (원래것)
원래 네이버는 3개월간에 1800 네이버 포인트(마일리지)를 쌓아야 한다.
매일 매일 메일을 쓰면, 최대 100포인트가 모이기 때문에, 약 20일 정도가 걸린다.
그런데, 이번에 메일 용량을 1G로 늘렸지만, 아직 많은 사람들이 "으뜸 사용자"가 아니라서, 반응이 시원찮아서 그런지는 몰라도, 1800포인트를 300포인트(마일리지)로 한계를 낮추는 이벤트를 시작했다.
아래는 네이버 공지사항..
안녕하세요, 네이버 메일팀입니다.
더 빨리 으뜸사용자가 되어 넉넉한 1G 용량 혜택을 누릴 수 있는 특별한 기회!
네이버 메일을 열심히 사용하시고, 자동으로 착착 쌓이는 마일리지를 모아주세요.
4배 빨리 으뜸사용자로 전환되어 1G 용량 등 다양한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마일리지를 얼마나 모아야 하나요?
- 이벤트 기간인 3월 21일에서 4월 10일(3주간)까지 300 마일리지만 모으면 끝!
- 바로 으뜸사용자로 전환되어 1G 용량의 혜택을 누릴 수 있습니다.
▶ 마일리지는 어떻게 모을 수 있나요?
- 네이버 메일에 찾아올 때, 메일을 보내거나 읽을 때 자동으로 쌓입니다.
- 이벤트 기간동안 열심히 네이버 메일을 이용해주세요!▶ 으뜸사용자가 되려고 그동안 열심히 모은 마일리지는 어떻게 되나요?
- 3개월간 1800 마일리지를 모으면 으뜸사용자로 전환되는 기준도 변동없이 적용됩니다.
- 즉, 이벤트 기간중 300 마일리지 또는 최근 3개월간 1800 마일리지를 모으면 바로 으뜸사용자로 전환됩니다.
다양한 편리 기능으로 더욱 똑똑해진 네이버 메일을 만나고 1G 용량의 혜택도 누리세요
다음이 '출석체크' 이벤트를 통해서 메일용량을 올려준 것과 별반 다르지 않다.
하지만, 늘 짜증나는 것은 이거다.
"그냥 좀 주면 안되겠니?"
생색 내고 싶으면.. 그냥 줘라!
한글로. 2007.3.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