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 그냥 재미로

세컨드 라이프, 그냥 뛰어들다

사실, 세컨드라이프(Secondlife.com)에 대한 기사는 여러번 읽었다.

최근 기사는..영화 매트릭스가 현실로 다가온다 라는 조선일보기사(2007.3.9)인데, 이제는 더 이상 늦출수가 없었다.

결국, 가입을 결정, 몇 분 안걸려서 세컨드라이프에 내 생명을 창조했다. (말이 좀 어색하다)

그런데, 역시 세상이 좋아져서 그런지, 몇 년전에 봤던 3D 가상현실들과는 차원이 다르게 발전해 있었다. 우리는 게임으로 발전하고 있었고, 이들은 이런 식으로 발전시킨 것이다.

어쨌든, 당장에 필요한 것은 돈이었다. 현실이나 가상세계나 돈은 필요했다.

그리고, 내가 돈을 벌 수 있는 방법은, 실제의 돈을 투자하기보다는, 여기서 그러듯이 일종의 "가입 알바"를 하는 것이다. 마치 신용카드 한 장 가입시키면 얼마의 수수료를 주듯이, 나도 다른 이를 세컨드라이프에 소개하고 세컨드라이프용 돈을 벌어야 한다. (물론, 좀 익숙해지면, 나도 세컨드라이프에서 돈 벌 수 있으리라)

세컨드라이프는 역시 영악하다. 아주 다양한 방법으로, 손쉽게 가입을 유도하는 툴을 제공하고 있다.

(방금 위의 첫 링크를 통해서 세컨드라이프에 들어갔다면, 이미 여러분은 낚인거다)

하긴, 뭐, 그냥 가입하는 것보다는 남에게 얼마의 돈을 선사하는 것이 더 멋지긴하다.

어쨌든, 이제 세계를 지배하리라는 세컨드라이프, 늦기 전에 뛰어드시길!

여기를 클릭해서 저에게 혜택을! ^^ (아, 이 무슨 비굴모드란 말인가. OTL)

세컨드 라이프 가입하기

정말 돈 벌기 힘들다. ^^

한글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