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난 정치를 잘 모르지만

국정감사 연기가 민생 법안 처리 때문이라고? 지나가던 개가 웃을 일

한나라당은 "수많은 민생법안 처리가 먼저"라는 이유로 또다시 법률에 명시된 기일을 어기면서 (그들이 법률을 어긴것은 한 두번이 아니니까.. 별로 새로울 것도 없다) 국정감사 연기를 주장한다.

http://tvnews.media.daum.net/part/politicstv/200709/04/yonhap/v18012905.html
 한 "조기 국감, 한나라당 후보 흠집내기 전략"  [연합뉴스] 2007.9.4
(일부발췌)
한나라당의 정기국회 전략과 관련, ▲민생법안 최선 처리 ▲대선용 선심성 예산 삭감 등 철저한 예산 심사 ▲언론자유와 국민 알권리 회복 노력 ▲이명박 대선후보에 대한 흑색선전.인신공격 강력 대응 ▲현정권 무능.부패 추궁 등을 꼽았다.


그래, 대통합신당의 "잘못된 국정감사 방향"이 두려워서 안하겠다는 것이다.

하지만, 국민들에게는 "민생 법안" 처리할 것이 산더미라고 하면서, 민생 운운하고 있다.

한나라당에 묻는다.

왜 그렇게 국회에 민생법안이 처리되지 못하고 쌓여있나?

모두 그대들의 딴지걸기 때문이 아니었나?

숙제를 낸 선생님은 아랑곳하지 않고, 숙제의 의도가 잘못되었느니, 숙제의 시기가 어떻느니 하면서 숙제하기를 거부해놓고, 지금 학사일정을 진행하자니까 숙제가 너무 많이 밀렸다고?

지나가던 개가 웃을 일.

한나라당이 민생 운운하는 것을 보니.. 참.. 세상 좋아졌다는 생각이든다.

솔직히, "민생"은 아쉬울때만 꺼내는 카드다. 지들이 언제 국민을 위했나?


한글로. 2007.9.4
  • Tarzan 2007.09.06 10:34

    지나가던 개가 웃을.. 그런 일들이 수년간 계속 되고 있는데도 어찌하여 대한민국 사람들은 개가 비웃는 그런 사람들을 계속 국회로 보내는걸까요?? 국회에서 개판치는 사람들 욕할거 하나도 없다는 생각이 듭니다.. 한국 국민들의 수준이 국회의 수준인거 같아요.. 젠장..